코웨이, 용인 리빙파워센터에 체험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코웨이, 용인 리빙파워센터에 체험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 김미영 기자
  • 승인 2022.11.07 14:59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웨이가 경기 용인시에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을 연다. ⓒ 코웨이
▲ 코웨이가 경기 용인시에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을 연다. ⓒ 코웨이

코웨이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쇼핑몰에 정식 입점한 첫번째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12월 개관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지점과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지점에 이어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리빙파워센터점은 환경가전,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인기 제품들을 상세히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강화했다.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은 소재나 기능에 따라 개인별 선호가 다른 만큼 다양한 모델을 직접 이용해보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실제 주거공간처럼 안방, 거실, 욕실을 연출한 쇼룸을 구현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코웨이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러 제품들을 확인하고 인테리어 구상에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

코웨이는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동구밭 친환경 설거지 워시바를 선물로 제공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르쿠르제 식기, 소프라움 침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리빙파워센터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연중무휴로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 쇼핑몰에 브랜드샵을 선보여 코웨이 혁신 제품과 브랜드 경험 기회를 넓히고 구매 편의성을 향상시키려고 한다"며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