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관계자들과 파트너사 대표들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를 하고 있다. ⓒ 코웨이
▲ 코웨이 관계자들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에 참여하고 있다. ⓒ 코웨이

코웨이는 원부자재와 상품 파트너사를 초청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진행한 파트너사 혁신 대회는 코웨이와 파트너사 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코웨이 파트너사는 신기술, 품질, ESG, 원가 절감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파워넷은 '공정 품질관리 기술 혁신을 통한 품질 강화와 원가 절감'에 대한 내용을 제안해 우수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이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함으로써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이해선·서장원 코웨이 대표는 "파트너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혁신 부품과 신기술이 제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많은 검토를 하고 있다"며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혁신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