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의 63주년 역사를 담은 라이브 드로잉 작품. ⓒ 롯데건설
▲ 롯데건설의 63주년 역사를 담은 라이브 드로잉 작품. ⓒ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창립 63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장기간 거래해 온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임직원에게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우수품질 관리사원, 우수 CS 사원 등 545명에 대한 포상을 개인별로 전달했다.

올해는 임직원뿐 아니라 20년 이상된 장기협력 파트너사 126개사에 포상했다.

롯데건설과 오랜기간 동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앞으로도 동반자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이뤄졌다.

선정된 파트너사는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과 입찰 참여 선택권이 제공된다.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은 신용평가사와 연계한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내실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입찰 참여 선택권은 파트너사가 참여를 원하는 입찰 건이 있을 경우 입찰 참여 선택권을 사용해 해당 입찰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연1회 제공된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올해는 임직원뿐 아니라 파트너사에도 포상을 한 만큼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경영에 힘쓰겠다"며 "과감한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역량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