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는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늘아 안심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 코웨이
▲ 코웨이는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늘아 안심해 챌린지 캠페인을 한다. ⓒ 코웨이

코웨이는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늘아 안심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푸른 하늘의 날은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오염 저감과 청정대기를 위한 국제적 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국제연합(UN)이 제정한 날이다. 이 날은 우리나라가 주도해 국제연합에서 채택한 첫 기념일이기도 하다.

이 캠페인은 코웨이 ESG 환경 경영 활동의 일환이며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코웨이는 캠페인에서 △자동차를 이용할 때는 공회전이나 과속하지 않기 △자전거나 대중교통 이용하기 △가까운 곳은 걸어 다니기 △생활 속 폐기물 줄이기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등을 독려하고 깨끗한 공기의 소중함을 전했다.

이해선·서장원 코웨이 대표는 "이 캠페인은 코웨이 임직원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공기의 소중함에 대해 공감하고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책임감을 갖고 물·공기와 관련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