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W중외제약이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을 맞아 아토피피부염 질환을 소개하고 환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한다.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을 맞아 아토피피부염 질환을 소개하고 환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은 국제 피부질환 환자단체인 '유럽 알레르기·기도 질환 환자 연맹(EFA)'과 스킨케어기업 글로벌스킨이 아토피피부염의 신체적·정신적 고통과 질병 부담을 알리기 위해 2018년 제정했다.

이벤트는 헬스피디아에 게시된 '궁금하닥 아토피피부염 편'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조완익 신촌오라클피부과의원장이 증상 완화법과 치료법, 신약개발 동향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애플워치SE,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국내 아토피피부염 환자 수가 10만명에 달하지만 단순 피부질환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며 "아토피피부염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응원하고 질환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