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테라타워 은평 조감도. ⓒ 현대엔지니어링
▲ 현대 테라타워 은평 조감도. ⓒ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은평구 대규모 복합시설 '현대 테라타워 은평' 홍보관을 19일 개관한다.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5000여㎡로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숙박시설이 구성되는 복합시설로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을 먼저 분양한다.

업무시설은 지상 4층~지상 20층에 637실(프리미엄 오피스 447실·일반 섹션 오피스 190실)로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3층에 총 119실이 구성된다.

오피스는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상업시설은 중도금 4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바로 앞에는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위치해 이를 이용하면 종로3가역을 9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다.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도 인접해 여의도, 상암DMC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은평구 불광동과 종로구 자하문로를 연결하는 은평새길이 개통되면 도심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예정이다.

구파발역에서 1정거장 거리인 연신내역에는 GTX-A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풍부한 배후 수요도 돋보인다. 1만7500세대가 거주하는 은평뉴타운의 대규모 주거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단지는 북한산, 이말산이 근거리에 있고, 일부 호실에서는 조망도 가능하다. 또한 구파발천, 진관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의 홍보관은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3층(볼베어파크 옆)에 있다.

▲ 현대 테라타워 은평 투시도. ⓒ 현대엔지니어링
▲ 현대 테라타워 은평 투시도. ⓒ 현대엔지니어링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