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윙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천연 라텍스 소재를 적용했고 엄격한 기준의 품질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윙크는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최소 0.038㎜~최대 0.065㎜의 얇은 두께를 지녔다.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수용성 윤활 젤을 풍부하게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유니크한 모양을 지닌 제품도 있다. '맥스 플레저 003'은 세 종류의 돌기가 혼합된 형태이고 '리얼핏 004'는 밀착력 높은 무꼭지형으로 제작됐다.
동아제약의 콘돔 브랜드 윙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반기에는 편의점, 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은 "윙크는 일상 속 어디나 어색함 없이 어울리는 필수품의 역할까지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윙크를 통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성생활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5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
- 동아제약, 여성 갱년기 자가 진단 '이체크 갱년기테스트기' 선보여
- 동아제약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
- 동아제약, 피임약 '마이보라' 캠페인 광고 온에어
- 동아제약,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선봬
- 코로나 재유행 속 감기약 가격 줄인상 … "쌍화탕 3년만에 12%↑"
- 동아제약,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제로블라스트' 출시 … 무알코올·청량감 UP
-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10만 판매 돌파
- 동아제약, 전북대와 LED 식물공장 활용 '식의약소재' 개발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