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가 전국 11개 워터파크 입장권을 4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 BC카드
▲ BC카드가 전국 11개 워터파크 입장권을 4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 BC카드

BC카드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이면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에게나 제공된다. 본인 포함 5인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이용할 때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HDC리조트 등 일부 리조트에서 QR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은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 11개 리조트에서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종일권과 야간권 구매 때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용일 BC카드 고객사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휴처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BC카드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