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칭찬합시DAY를 통하여 현장직원들과 함께 훈훈한 칭찬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 부산소방본부
▲ 부산 강서소방서가 녹산119안전센터 조용재 소방관을 칭찬돋우미로 선정했다. ⓒ 부산소방본부

부산 강서소방서는 올해 상반기 칭찬합시-데이(day) 릴레이 '칭찬돋우미'로 녹산119안전센터 조영재 소방관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칭찬합시-데이(day)는 직원 상호간 칭찬릴레이를 통해 매월 '칭찬돋우미'를 선정한다. 직원에게 가족과의 문화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영화관람권과 소방서장이 직접 간식을 전달한다.

일할 맛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직원 사기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 프로젝트 일환이다.

주인공인 조영재 소방관은 평소 솔선수범의 리더십을 발휘해 원활한 현장활동과 팀원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2022년 상시소방훈련 최우수팀 선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데 큰 역할을 하는 등 팀원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아왔다.

강호정 서장은 "소방공무원은 위험한 현장에 시민들을 위해 가장 먼저 달려가야 한다"며 "칭찬합시데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힘이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