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기원 HACCP인증원장(오른쪽 두 번째)이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청애원을 찾아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 조기원 HACCP인증원장(오른쪽 두번째)이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청애원을 찾아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은 사회복지시설 청애원에 방문해 격려금품을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HACCP인증원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충북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나눔을 실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애원은 충북지역에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로 HACCP인증원에서 2017년부터 방문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곳이다. 

HACCP인증원은 △기관역량을 활용한 교육기부 활동 △공공기관 등 유관기관과의 협업·연대를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직원 공감대 확산으로 기부, 봉사활동 활성화 △단체헌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조기원 HACCP인증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재개하려고 한다"며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누구보다 힘들었을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