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혜성 아나운서가 마이보라를 홍보하고 있다. ⓒ 동아제약
▲ 이혜성 아나운서가 마이보라를 홍보하고 있다. ⓒ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피임약 '마이보라'의 신규 영상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일 밝혔다.

광고는 평소 피임약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트로겐 0.03㎎ 함유 피임약 마이보라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뢰감 있게 제품 메시지를 전달했다.

마이보라 신규 캠페인 광고는 SNS용 디지털 콘텐츠도 제작했다. 이 영상은 마이보라 제품소개와 피임약의 원리부터 피임약을 고르는 기준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경구 피임약은 복용에 대해 소비자들의 막연한 두려움이 많고 복용법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카테고리로 주요 소비자인 20~30대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이보라는 1988년 국내 출시 이후 30년 넘게 판매되고 있는 대한민국 스테디셀러 피임약 브랜드다.

에스트로겐 0.03㎎으로 호르몬 농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게스토덴을 함유해 부종, 지성피부, 신경과민 등의 부작용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마이보라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마이보라는 현재 피임제 시장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3세대 피임약으로 30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며 "많은 고민과 시행착오로 고생하지 않고, 본인에게 맞는 피임약을 고르는 데 마이보라가 좋은 해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