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의 수면환경을 진단하고 있다. ⓒ 코웨이
▲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의 수면환경을 진단하고 있다. ⓒ 코웨이

코웨이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컨설팅해주는 슬립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부적절한 수면 환경, 수면 습관, 자세 등으로 숙면을 방해 받는 고객들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비스는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집에 방문해 수면 환경, 습관, 매트리스 상태 등을 체크한 뒤 수면 유형을 진단하고 유형별 숙면 가이드와 수면 환경 컨설팅을 진행한다.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의 경도, 마모도, 오염도 등을 진단해 고객 체형과 숙면 유형에 딱 맞는 제품도 추천한다.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 박세진 박사와 코웨이가 공동 개발한 전문적인 컨설팅북을 바탕으로 고객 수면 환경을 진단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홈케어 닥터는 수면환경개선을 위한 전문 교육을 이수해 전문성으 갖췄다. 코웨이는 홈케어 닥터의 수면환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장려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초 매트리스 렌탈을 통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슬립케어 서비스 출시로 전문적인 수면 컨설팅을 통해 고객 수면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웨이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