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디몰(:Dmall)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한다.
19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브랜드몰이다. 2020년 5월 론칭해 제품 정보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디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다음달 8일까지 한다.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 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진 대표이사는 "동아제약의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제약, 박카스 신규 광고 온에어 … 다시 시작되는 일상 '화이팅'
- 동아제약 '템포 탐폰' 미 FDA 승인
- 동아제약, 여성 Y존 케어 전문브랜드 '지노렉스' 론칭
- 동아제약, 파티온 '선 패치·노스카나인 선크림' 2종 출시
-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 컨디션 회복 '비밀병기'
- 동아제약,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선봬
- 동아제약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
- 동아ST-주빅, 마이크로니들 전임상 2차 공동연구 진입
- 동아제약, 여성 갱년기 자가 진단 '이체크 갱년기테스트기' 선보여
-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5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