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은 디몰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했다. ⓒ 동아제약
▲ 동아제약은 디몰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했다.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디몰(:Dmall)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한다.

19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브랜드몰이다. 2020년 5월 론칭해 제품 정보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디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다음달 8일까지 한다.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 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진 대표이사는 "동아제약의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