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혁노 SK에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오른쪽)와 신동렬 성균관대 총장이 하이테크솔루션학과 설치·운영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세이프타임즈
▲ 윤혁노 SK에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오른쪽)와 신동렬 성균관대 총장이 하이테크솔루션학과 설치·운영 협약을 하고 있다. ⓒ SK에코엔지니어링

SK에코엔지니어링은 성균관대와 '미래 건설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윤혁노 SK에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진병우 경영지원 담당임원, 지헌주 플랜트아카데미 담당임원, 신동렬 성균관대 총장, 박선규 부총장, 권순욱 교수 등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수소·배터리 등 친환경 분야에 특화된 석사학위 과정을 운영한다. 그 일환으로 오는 9월부터 성균관대 건설환경공학부 내에 '하이테크 솔루션' 학과가 신설·운영된다.

SK에코엔지니어링은 성균관대가 행정에 대한 부담 없이 강의와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대상자 선발부터 학위취득까지 과정 전반의 구성원 케어링 프로그램을 마련할 방침이다.

윤혁노 SK에코엔지니어링 대표는 "최고의 자산인 사람, 즉 구성원에 대한 육성 의지를 담아 이번 석사학위 과정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재 육성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역량 기반의 스마트 건설 리딩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