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2천600가구에 휴그린 창호 공급

금호석유화학(회장 박찬구)은 3일 인천 연수구 포스코건설 송도사옥에서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과 휴그린 창호 공급에 대한 전략제휴 연장 서명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금호석유화학은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약 2천600가구에 휴그린 창호를 공급하고 국내외 프로젝트 수주에 필요한 초고층 건축물 풍압·구조설계 등의 기술을 제공한다.

두 회사는 창호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제 등 건축법규 강화로 결로방지성능·고단열성 창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지난 2013년 전략제휴를 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이후 기술 세미나를 통해 포스코건설 시공현장에 최적화한 창호시스템을 제공해왔다.

금호석유화학은 "이번 제휴로 건자재 시장에서 휴그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2009년부터 휴그린 브랜드로 친환경 플라스틱 창호, 알루미늄 창호, 단열재 등 제품군을 확장해왔다.

금호석유화학과 포스코건설이 3일 인천 연수구 포스코건설 송도사옥에서 휴그린 창호공급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오른쪽부터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상무, 하영술 포스코건설 상무, 백명진 포스코엔지니어링 상무.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