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선보인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햇반, 햇반컵반과 마블 시리즈를 활용한 비비고 죽.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이 선보인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올해안에 MZ세대의 감성과 취향이 담긴 기획 제품 20여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5월 중 편의점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스파이더맨 햇반, 토이 스토리 햇반컵반, 마블 시리즈 비비고 죽 등을 만날 수 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은 동전 모양의 '코인쿠키', 한입 크기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즐기는 '큐브톡톡', 순두부를 함유해 더 부드럽고 고소한 아이스크림 등도 만날 수 있다.

다음달에는 공차와 협업한 '쁘띠첼 마시는 젤리' 등 신제품들을 추가로 내놓는다.

CJ제일제당은 마케팅, R&D 등 다양한 분야 20~30대 직원 24명으로 이뤄진 사내 협의체를 지난해 말부터 가동했다. 이들은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새롭고 나만을 위한 제품'을 기획했다.

직무별 노하우와 MZ세대의 목소리가 접목된 100여건의 아이디어 중 맛 품질, 가격 등 상품화 가능성을 검증 받은 20여건이 연내 상품화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제품은 기획부터 출시까지 4개월만에 이뤄졌을 정도로 MZ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했다"며 "CJ제일제당 브랜드 파워와 기술력, 생산 역량을 토대로 차별화된 맛 품질과 색다른 즐거움을 계속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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