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클린 가습 공기청정기, 노블 정수기, 노블 인덕션 등 코웨이의 10개 제품이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 ⓒ 코웨이
▲ 듀얼클린 가습 공기청정기, 노블 정수기, 노블 인덕션 등 코웨이의 10개 제품이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 ⓒ 코웨이

코웨이는 10개 제품이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과 혁신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하는 제도다.

친환경 제품에 대해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노블 정수기, 노블 인덕션,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등 7개 제품과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아이콘 정수기 등 3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노스타 가습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혁신 기술을 통해 위생, 관리, 성능 등 가습공기청정기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점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그린스타에 선정된 노블 정수기는 필터 회수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고객 서비스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노블 인덕션은 18단계 화력 조절이 가능해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을 줄인 점에서 높은 소비자 평가를 받았다. 화구의 경계를 없앤 신개념 전기레인지로 화구당 개별 조작부와 스마트 오토 센싱 기능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해선·서장원 코웨이 대표는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 인증을 통해 고객에게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