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만남과 나들이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카탈로그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까지 선물용 상품을 찾는 고객과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려는 고객을 위한 195종의 상품을 모아 카탈로그 상품전을 기획했다. 더팝 모바일앱의 이벤트 페이지와 E카탈로그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이 상품은 '착한 다이아몬드'라 알려진 실험실에서 만든 랩다이아몬드 목걸이다. 광산에서 채굴하지 않아 환경 오염이 없고 윤리 소비 구현으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쥬얼리 상품이다.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1g부터 7.5g의 카네이션 골드바와 순금 팔찌, 목걸이 11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초보자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차박텐트와 피크닉형 텐트를 준비했다. 아이두젠 A3차박셀터도킹텐트+투어링패키지는 전실, 침실, 2단 익스텐션의 4단 분리형 공간으로 돼 있어 가족 단위 차박 야영 캠핑이 가능한 풀패키지 상품이다.

골린이란 키워드가 유행일 정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을 위한 상품도 24종 준비됐다. 캘러웨이 로그ST맥스벤투스5, 미즈노 JPX20포지드스틸아이언 등이 판매 된다. 반려인을 위해 애견텐트부터 애견드라이기, 방석, 간식꺼리 등 26종의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차정모 라이프리빙팀 MD는 "선물을 하고 싶지만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을 위해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추가로 제공하는 통신사 제휴, 멤버십 적립 혜택은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