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정진택 고려대 총장(왼쪽)과 박헌준 명예회장이 기부식을 하고 있다. ⓒ 고려대의료원

고려대의료원은 프리드라이프 박헌준 명예회장으로부터 의학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일 고려대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프리드라이프 박헌준 명예회장과 정진택 총장, 김영훈 의무부총장, 송혁기 대외협력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프리드라이프를 일궈낸 박헌준 명예회장은 2016년 고려대 미래성장연구원 최고 지도자 과정에 참여하며 고대와 인연을 맺고 관계를 넓혀왔다. 평소 나눔에 관심을 기울여온 박 회장은 최근 안암병원을 내원을 계기로 의학의 사회적 역할에 공감하게 되면서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박헌준 회장은 "생명을 구하기 위해 고되고 힘든 일들을 의연하게 감내하시는 의료진들의 모습에 감명을 받아 기부 결심을 하게 됐다"며 "전달되는 기금이 의학을 통해 뜻을 펼치시는 데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영훈 의료원장은 "전해주신 숭고한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현하는 초일류 의료기관으로 흔들림 없이 전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