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티와 공동 마케팅하는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 오리온
▲ 링티와 공동 마케팅하는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 오리온

오리온의 닥터유 면역수는 수분 보충 브랜드 링티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530㎖ 기준 아연 5㎎을 담았다.

오리온과 링티는 다음달 9일까지 링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닥터유 면역수×링티 에디션' 제품 구매 시 닥터유 면역수 1팩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3000팩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은 제품과 배송되고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행사를 통해 닥터유 면역수에 링티를 타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해보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닥터유 면역수는 공식 앱과 홈페이지,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게 마시면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닥터유 면역수가 출시 초기부터 주목받고 있다"며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