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건성 인재육성실장(가운데)이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프로그램상을 수상하고 있다.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프로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한국HRD협회가 인적자원개발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에 기여한 공공부문과 기업, 교육기관, 강사 등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상이다.

프로그램 대상을 받은 공단의 '트리플 트랙(TRIPLE-TRACK) 방식을 통한 MZ세대 신입직원 맞춤형 교육'은 달라진 세대문화 차이를 잘 융합하고 조직의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주요 내용은 △MZ세대 소통방식을 적극 활용한 교육 커리큘럼 구성 △QR코드를 담은 교재 제작으로 마이크로 러닝학습 지원 △버크만 진단과 부서장 1대1 Care 가이드 제공 등이다.

이용표 이사장은 "MZ세대의 정서와 조직문화을 융합하기 위한 개인 맞춤형 신입직원 교육 프로그램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공단은 신입직원들이 비전을 가지고 승강기 안전과 기관의 발전을 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