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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로교통공단은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6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 도로교통공단

도로교통공단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6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공단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어 고객 맞춤 품질 향상에 노력해온 점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보고 있다.

공단이 추진하는 사업은 △국내 최초 디지털 신분증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교통사고 빅데이터 통계정보 기반 내비게이션 내 신호 정보 표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장애인 운전지원센터 확대 △비대면 교통안전교육 서비스 등이다.

이주민 이사장은 "고객 중심 경영활동 강화를 위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교통안전 서비스 제공과 사회적 환경변화에 맞춘 사업을 지속해서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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