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고메와 카카오프렌즈가 내놓은 시즌 한정 콜라보 4종.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와 카카오프렌즈가 내놓은 시즌 한정 콜라보 4종.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시즌 한정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콜라보 제품은 '즐거운 한입스낵'을 테마로 고메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라이언의 반려묘 '춘식이'와 만나 미니치킨너겟, 미니돈카츠, 체다치즈볼, 고구마치즈볼 등 4종류로 선보였다.

라이언을 닮아 더욱 귀엽고 치즈가 쏙쏙 박혀 더욱 맛있는 미니치킨너겟과 돈카츠, 라이언을 닮아 노랗고 동글동글한 체다치즈볼,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속을 꽉 채운 고구마치즈볼 등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를 더해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CJ더마켓을 통해 11일 첫 선을 보였고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고 콜라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대형마트와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몰에서도 선보인다. 다음달부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옷을 입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도 판매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을 통해 고메만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다양한 고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