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코 권남주 사장(왼쪽 세번째)과 직원들이 캠코 창립 60주년 맞이 60일간의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캠코
▲ 권남주 캠코 사장(왼쪽 세번째)과 직원들이 캠코 창립 60주년 맞아 60일간의 걸음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캠코

캠코는 오는 6월 5일까지 '캠코 창립 60주년 맞이 60일간의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부금 1억원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캠페인은 캠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고,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에너지 절약을 통한 탄소 중립 동참, 기부문화 확산 등 캠코 ESG 경영의 목적으로 마련됐다.

캠코는 소셜임팩트 플랫폼을 활용한 매칭 그랜트 방식을 통해 임직원이 캠페인 기간 동안 생활 속 걷기를 통해 모은 걸음 수가 2억 걸음을 달성하면 1억원을 기부한다.

캠코는 적립된 기부금을 부산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숲 조성 사업' 등 ESG 기반의 친환경 사업에 필요한 재원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권남주 캠코 사장은 "걸음 기부에 대한 임직원의 참여도가 높아 올해도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ESG 경영 확대에 힘쓰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