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저출생 문제를 지역사회와 극복하기 위해 MG희망나눔 저출생 극복 지원사업을 한다. ⓒ MG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저출생 문제를 지역사회와 극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MG희망나눔 저출생 극복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와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저출생 극복지원 사업은 지난 2년간 1만287명의 아이들에게 5억8000만원을 지원해 아동들의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첫 발걸음을 응원했다.

사업은 참여 새마을금고에서 아기 이름으로 첫 통장을 개설하면 새마을금고에서 출생축하금을 지원한다.

MG새마을금고 재단에서도 새마을금고 지원 금액만큼 추가로 지원하는 매칭그랜트 사업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7월 29일까지다. 참여금고 277개는 MG새마을금고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은 "우리의 미래를 위해서는 아이 키우기 좋은 출생·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시책과 관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균형적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