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은 2022년도 혁신 SNS 기자단 가치해썹 4기를 공개 모집한다.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은 2022년도 혁신 SNS 기자단 '가치해썹 4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HACCP 혁신 SNS 기자단은 HACCP과 식품안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음달부터 10월까지 6개월 간 현장취재, 유튜브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게 된다.

기자단 활동은 관련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준비생에게는 뜻깊은 대외활동이 될 뿐만 아니라 HACCP 인증원의 활동상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어 매년 많은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원 방법은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의 양식을 작성해 오는 1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인증원은 신청서류를 토대로 활동능력, 의지,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도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에디터분야, 영상분야의 기자단 10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자단은 원고료와 콘텐츠 제작 교육, 취재지원을 받게 되며 활동완료 때 수료증과 우수 기자단원 선정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조기원 원장은 "식품안전에 대한 열정으로 이어온 HACCP 혁신 SNS 기자단이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게 됐다"며 "국민의 눈으로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든든한 식품안전지킴이가 돼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해썹 #HACCP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