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동차 엔지니어가 고장난 차를 수리하고 있다. ⓒ 세이프타임즈 DB

르노코리아자동차는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월 한 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르노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때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은 각 15%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하면서 평일 바쁜 일정으로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평일 야간과 주말 입고 서비스도 선보인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주말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날 해당 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별도 안내한다. 

김태준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정직한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르노의 AS 서비스는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하며 평일 야간과 주말 입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봄철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했다"며 "르노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로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