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오른쪽 네번째)이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찾아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 한국마사회
▲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오른쪽 두번째)이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찾아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정기환 회장이 전면 개방을 준비 중인 부산경남경마공원과 경남지역 승마시설을 방문해 현장 소통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3일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찾아 현장점검을 진행했다. 현장점검 후 정 회장은 지역 기수협회, 조교사협회 등 경주마관계자들을 찾아 안전하고 투명한 경마시행을 당부했다.

정 회장은 경마공원 이외에도 지역의 말 산업 현장까지 살폈다. 함안군 승마공원을 방문한 정 회장은 직접 시설 현황을 확인하고 말산업 협력을 위한 지역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정 회장은 조근제 함안군수와의 면담에서 '경주마 휴양조련시설 활성화방안' 등 코로나19가 불러온 말산업 위기극복을 위한 상호협력방안을 논의했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이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찾아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국마사회 임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도 경주마관계자, 승마시설 등 경영난을 겪고 있는 말산업 종사자들의 위기극복을 위해 직접 현장을 찾고 그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