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싱어게인2와 협업한 청정라거 테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싱어게인2와 협업한 청정라거 테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 하이트진로

맥주 브랜드 '테라'와 오디션 TV 프로그램 '싱어게인2'가 만났다.

하이트진로는 싱어게인2와 협업한 '청정라거 테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 100%의 청정함'과 싱어게인의 슬로건 '한번 더'가 합쳐져 '다시 한번, 세상이 기다리던 청정함이 터지는 이 맛 테라'를 전달한다.

싱어게인의 심볼인 'A'와 테라 'A'의 연결고리를 활용해 광고의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다. TOP3와 심사위원 선미, 규현이 출연해 실제 오디션 분위기도 실감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협업 광고는 테라의 청정함을 싱어게인2 TOP3의 청정보이스로 풀어내 소비자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겠다"며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 테라의 핵심인 청정함과 100% 리얼탄산이 담긴 오감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류 시장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