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해 닥터그루트와 제이몬스터즈 런칭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해 닥터그루트와 제이몬스터즈 런칭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뷰티업계처음으로 31일 전개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신제품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고객경험을 적극 반영한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을 통해 청소년들의 정수리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이다. 

제품명인 '제이몬스터즈'는 청소년을 뜻하는 '주니어'의 앞글자와 '괴물'을 뜻하는 '몬스터'에서 따온 것으로 괴물 같은 세정력으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들의 두피와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해준다.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로 이루어진 '클레이 몬스터즈 콤플렉스TM' 3만ppm을 함유한 포뮬러가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을 감소시켜 준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에 파라벤 등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인증받았다.

제품은 31일부터 이마트와 G마켓, SSG닷컴 3사에서 옴니채널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고객경험의 영역을 확장시키는 다양한 시도의 일환으로 옴니채널 동시 선런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영몰을 3년 이상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컨텐츠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닥터그루트 브랜드와 타깃에 대한 데이터를 가진 유통사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