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헌동 사장을 비롯한 SH공사 고위 간부들이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받고 있다. ⓒ 서울주택도시공사
▲ 서울주택도시공사 김헌동 사장과 고위 간부들이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받고 있다. ⓒ 서울주택도시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는 고위직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 특별교육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청렴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고위직 청렴리더십의 중요성'을 주제로 사장, 본부장, 실·처장 등 고위직을 대상으로 2회에 걸친 특별교육을 진행했다.

특별교육은 국민권익위원회 종합청렴도 평가제도 도입 등 내외부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고위직의 청렴리더십과 솔선수범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열린경영·투명경영의 한 방향인 고위직 특별교육을 시작으로 고위직이 직접 작성한 청렴메시지를 전직원 대상으로 공유하는 '릴레이 청렴메시지' 등 다양한 청렴소통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헌동 SH공사장은 "지속적인 청렴교육과 직원 소통 캠페인을 통해 고위직의 청렴인식을 정보공개·예방적 영역으로 확대하겠다"며 "고위직의 솔선수범과 청렴리더십을 기반으로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윤리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