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항만공사가 2022년도 제2차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한다. ⓒ 울산항만공사
▲ 울산항만공사가 2022년도 제2차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을 공모한다. ⓒ 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는 중소기업의 우수 신기술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2022년도 제2차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자격은 정부인증 신기술과 기타 신기술을 개발하거나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며, 개인사업자는 제외된다.

공모는 항만운영과 항만시설관리에 필요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내부평가와 공동검증심의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선정된 기술은 SOC 기술마켓에 등록하고 관련부서 협의를 거쳐 울산항 현장에서 사용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중소기업은 신청서 등을 SOC 기술마켓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SOC 기술마켓 인증기술 공모는 공공기관이 중소기업의 신기술 개발을 장려하고 초기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됐다"며 "UPA는 중소기업의 진출 문턱을 낮추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