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 상가 투시도. ⓒ 대우건설
▲ 김천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 상가 투시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경북 김천시 부곡동에 '김천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 상가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천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 상가는 지상 2층 18개 점포 규모로 들어선다. 상가는 703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면서 인근 4개 단지의 3400여세대의 주거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부곡초, 김천중·김천고 등 배후수요 고객의 도보이용권이기 때문에 유동인구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분양은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방식으로 진행돼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신청을 받는다.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000만원으로 지정계좌에 입금 후 무통장입금표와 소정의 서류를 청약접수 때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청약접수 당일 오후 12시부터 1시 사이에 발표되며 낙찰자를 대상으로 오는 17~18일에 계약이 진행된다. 입점예정일은 2024년 6월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완판 단지에 들어서는 상가는 앞서 분양 성공을 통해 높은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어 단독 상가보다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된다"며 "여기에 주거 수요가 탄탄한 만큼 투자 리스크가 비교적 적다는 장점이 있어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