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국화재가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를 진행한다. ⓒ 흥국화재
▲ 흥국화재가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를 진행한다. ⓒ 흥국화재

흥국화재는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는 코로나19의 대규모 확산 속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코로나를 이기기 위한 일상 속의 다양하고 기발한 방역 노하우를 엄지척 포즈와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흥국화재, #흥해라대한민국, #대한민국방역왕챌린지 #의료진힘내요 등 필수 해시태그를 첨부해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목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고, 수상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치킨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가능하며 결과는 28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로 발표한다.

흥국화재는 캠페인 종료 후 홍삼스틱, 더치 커피,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감사키트를 의료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캠페인은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내고 있는 대한민국 의료진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는 국민 모두의 응원이 전해지길 바라며, 올해도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흥국화재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