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홍보 모델이 제휴처에서 ‘우주패스 핫픽’을 소개하는 모습. ⓒ SK텔레콤
▲ SKT 홍보 모델이 제휴처에서 우주패스 핫픽을 소개하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편의점과 카페, 치킨 등으로 구성된 프로모션형 구독 상품 '우주패스 핫픽'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고객들은 '우주패스 핫픽'의 옵션인 편의점, 카페, 뷰티, 치킨, 교통, 영화 가운데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패턴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혜택으로 매월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우주패스 핫픽은 다음달 29일까지 한시적으로 5G 또는 LTE 스마트폰 신규 가입 고객과 기기 변경 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시 3개월간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며 이후 월 이용료는 5900원이다.

SKT가 추구하는 구독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에게 단순히 구독 상품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는다. SKT와 ICT 패밀리사의 데이터 위에 다양한 구독 제휴사들을 통해 확보하는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과 구독상품을 연결하는 최적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운영되고 있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독 상품을 고민해 생활밀착형 구독 상품을 프로모션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을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기획해 국내 외 60여개의 구독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