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 본점 건물 외벽에 고객 참여 글 판 공모전 수상작을 게시한다. ⓒ 우리은행
▲ 우리은행은 본점 건물 외벽에 고객 참여 글판 공모전 수상작을 게시했다. ⓒ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본점 건물 외벽에 고객 참여 글판 공모전 수상작 '우리지구를 지키는 일, 우리를 지키는 일'을 오는 4월 29일까지 게시한다.

23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4월 회현동 본점 건물 외벽 글판에 고객들이 직접 응모하고 선정된 문구를 게시하는 '눈물 쏙 글판 공모전'을 진행했다.

우리은행은 공모전에서 주제별로 선정된 작품들을 지난해 6월부터 게시하고 있고 글판은 공모전 주제인 △우리나라 △우리가족 △우리의 꿈 부문에 이어 마지막 네번째로 게시되는 작품으로 △우리지구 부문 수상작이다.

게시되는 글판은 다가오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ESG문화 확산을 위한 우리은행의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선정됐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직접 만들어주신 문구로 글판을 게시해 그 의미가 더 컸다"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