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춘식 국민의 힘 의원. ⓒ 국민의 힘
▲ 최춘식 국민의힘 의원. ⓒ 의원실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은 백신패스로 인한 강제접종 이후 일일확진자가 최대 44배 폭증했다고 17일 밝혔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최춘식 의원이 질병관리청 자료를 분석한 결과 16일 일일확진자는 9만443명으로 지난해 11월 1일 백신패스가 처음 시행되기 직전인 10월 31일 일일확진자 2052명보다 44배 폭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춘식 의원은 앞서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해 인공 항체를 보유한 '백신 접종자'가 코로나 자연감염 이후 회복해 자연면역 항체가 생긴 '비접종자'보다 코로나 재감염 위험이 6배나 높다고 지적했다.

최춘식 의원이 '백신 비접종 그룹 중 자연면역자의 면역력이 백신접종자보다 훨씬 강력하고 광범위하다'는 점을 근거로 질병관리청에 관련 연구결과와 정부 측의 입장에 대한 내용을 요구하자 질병관리청은 '백신 접종자'는 '감염 후 회복자'에 비해 재감염 위험이 5.96배 높다는 결과를 제출했다.

최춘식 의원은 "자연면역이 백신보다 더 강하고 오래 지속되는 면역을 제공하는 게 확인됐음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자연면역을 인정하지 않고 무조건 백신부터 접종하라고 강제하고 있다"며 "나도 모르게 코로나에 감염됐다가 자연면역 항체가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일방적으로 백신 접종을 강요해서 ADE 등 부작용 가능성만 있는 백신을 이중삼중 억지로 맞고 있는 게 지금 현실"이라고 밝혔다.

최 의원은 "백신패스 시행 이후 3차 접종까지 시작했는데 연이은 접종에 따른 ADE 부작용 등으로 백신을 맞으면 맞을수록 델타, 오미크론 등 변이바이러스에 오히려 더 잘 감염되는 것은 아닌지 우려가 크다"고 말했다.

항체의존면역증강이란 백신접종을 통해 우리 몸에 최초 항체가 형성된 경우 변이 바이러스가 침투했을 때에도 기존 항체에만 전적으로 의존하다가 면역 시스템이 붕괴되면서 변이 바이러스의 감염과 증상 악화를 돕는 현상을 말한다.

실제 많은 전문가들이 코로나19 백신을 두고 가장 우려되는 부작용으로 '백신 접종 이후 생긴 항체가 체내 변이 바이러스 증식을 도와 폐렴 등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 현상인 ADE'를 꼽고 있다.

최춘식 의원은 "획일적인 백신패스로 아이들과 국민들에게 백신을 강제접종시킨 현 정부를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며 "백신 접종은 정부가 이래라 저래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전적으로 개인 자율 선택에 맡겨야 한다"고 밝혔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