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그루트는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 닥터그루트는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에서 탈모 고민을 겪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디션은 애딕트 제품 중 '라임바질앤만다린'과 '블랑쉬머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위로·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스티커가 동봉돼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나만의 패키지를 직접 꾸밀 수 있다.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라인은 20년 전통의 명품 향료 제조사로부터 공급받은 천연 아로마블렌딩 함유로 고급스러운 향수 향을 구현했다. 정수리 냄새 마스킹 특허 기술을 적용해 오랫동안 샴푸의 잔향이 남도록 유지시켜준다.

직영몰을 중심으로 고객 의니즈에 부합하는 전문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애딕트' 라인은 제품의 기능만으로는 만족하지 않는 감성 충만한 MZ세대의 취향과 소비 패턴 등을 고려했다.

매 시즌마다 고급스러운 향기를 담은 신제품이나 한정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출시기념으로 닥터그루트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꾸민 DIY 제품을 게시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2030 젊은 세대에서 탈모 고민이 늘어나면서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DIY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