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예약 등 가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롯데카드로 갤럭시 S22 시리즈를 사전 예약하면 할인, 무이자할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2% 즉시 할인과 13% 할인 혜택을 통해 15% 가량 할인 받을 수 있고, 12/24개월 무이자할부 이용도 가능하다.

쿠팡에서는 13% 할인과 최대 22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네이버페이로 결제 때 최대 13%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노트북을 비롯한 디지털 가전 할인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PC, 노트북 등 IT 가전과 학생용 가구를 결제하면 최대 6% 할인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 기획전도 제공한다.

행사 대상 가전과 가구를 동시에 구매하면 L.POINT 최대 100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LG전자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LG 스탠바이미 5% 할인과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LG 그램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결제하면 5% 할인과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스마트폰, 노트북 등 디지털 가전 수요가 증가하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무이자할부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