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는 가정용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출시했다.  ⓒ 오뚜기
▲ 오뚜기 출시한 가정용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 ⓒ 오뚜기

오뚜기는 국내 최초로 가정용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홈카페 문화가 확대되는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에 달콤한 풍미를 더해주는 '시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트렌디한 조합을 활용한 시럽 신제품을 선보였다.

민트초코시럽은 진한 코코아와 상쾌한 애플민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각종 베이커리에 토핑으로 뿌리거나 라떼, 스무디 등으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어 민트초코 마니아는 물론 색다른 맛을 찾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솔티드카라멜시럽은 부드러운 생카라멜에 꽃소금을 더한 시럽으로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 조합을 맛볼 수 있다. 크로플, 팬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와 특히 잘 어울리며 에스프레소, 우유 등과 섞어 카라멜 라떼로 즐겨도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갈수록 커지는 홈카페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에 응용할 수 있는 시럽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