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  ⓒ LG생활건강
▲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전통 공예가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으로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 세트는 왕실의 전통복식 '후수'에서 영감을 받아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들 듯 한 땀 한 땀 완성한 품격 높은 에디션이다. 후수는 예로부터 왕과 왕비가 의례복을 입을 때 허리 뒤로 늘어놓아 궁중의 품위를 드러냈던 매듭 형태의 띠 장식이다.

특히 수작업으로 간결하면서도 기품 있게 엮은 매듭은 '조화와 화합, '완성'의 의미를 담았다. 가운데 매듭을 떼어 별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진귀한 화율석곡 컴플렉스(Complex)와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럭셔리 광채 리프팅 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빛·결·선을 가꿔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살아나는 우아한 피부를 경험해볼 수 있다.

안색, 보습, 탄력 관리에 항산화 기능을 더해 피부의 균형을 이루는 '천율단 화율 밸런서&로션', 영양감이 농축된 제형이 매끄럽게 흡수돼 실크 같은 피부를 선사하는 '천율단 화율 크림' 등 천율단 라인의 대표 제품을 담았다. 환유 라인의 제품이 증정으로 내장돼 품격을 더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고품격 라인 제품으로 구성이 돋보이는 천율단 태후세트는 소중한 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나 결혼과 같이 소중한 순간을 완성하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