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안전관리인증원과 올해 해썹 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 세이프타임즈 DB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안전관리인증원과 올해 해썹 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 세이프타임즈 DB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안전관리인증원과 올해 해썹 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적용 업체를 대상으로 해썹 정책 방향, 해썹 재정·기술 지원사업, 해썹 관련 법령 최근 개정 사항 등을 소개한다.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12시 10분, 오후 2시부터 4시 10분에 전국 6개 권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궁금한 사항은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설명회 개최 당일 유튜브에 접속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채널 검색 후 입장하면 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업체는 지역과 시간에 관계없이 편리한 날짜에 참석 가능하다.

김강립 식약처장은 "설명회가 식품업계의 해썹 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줘 국내 식품의 안전과 품질 관리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업계와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