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7부터 11일까지 국내외 역량 있는 창작자 신청·접수한다.  ⓒ 청주시
▲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에서는 11일까지 국내외 역량 있는 입주작가를 모집한다. ⓒ 청주시

청주시립미술관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2022년 16기 입주작가를 모집한다.

입주자격은 스튜디오 입주한 경력이 없는 국내외 활동 작가로 기간에 따라 장기(12개월 이내)와 단기(6개월 이내)로 분류해 18명을 최종 선정한다.

16기 입주작가 신청서 접수는 7일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다.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소개자료와 함께 이메일(cheongjuartstudio@gmail.com)로 신청한다.

최종 선정 작가는 3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신청서 접수와 향후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봉 청주시립미술관장은 "국내외 창작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독자적인 작품세계를 구축해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최종 선정된 작가에게 1인 1실의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입주작가 릴레이 개인전과 오픈스튜디오, 미술 전문가와 함께 작품을 분석하는 공동 워크숍 등의 입주작가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