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근무자가 밸런타인데이 행사 포스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리테일
▲ GS25 근무자가 밸런타인데이 행사 포스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리테일

GS25는 월리와 달콤한 행복을 찾아요라는 콘셉트로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유명 캐릭터 월리를 중심으로 이모티콘 '최고심', '오늘의 짤', 1993년 대전엑스포 마스코트 '꿈돌이', 인기 웹툰 호랑이형님의 캐릭터 '무케' 등 유명 캐릭터와 사진 업체 '인생네컷'과 손잡고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들을 선보인다.

월리 기획상품은 스티커, 핸디톡, 포토카드 달력 등의 월리 굿즈들이 동봉된 선물세트 3종과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상품을 포장해 친환경 활동과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제작된 리유저블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컬래버 상품들은 10~20대의 최고심 5종과 30~40대의 오늘의 짤 5종, X세대 추억을 되살리는 꿈돌이 3종, 최근 MZ세대가 즐기는 인기 웹툰의 캐릭터 무케 2종, 인생네컷 2종 등의 재미난 디자인의 상품 케이스와 캐릭터 별 굿즈, 사진 인화권, 탁상액자 등을 동봉해 판매된다.

특별하고 이색적인 맛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도 확대한다. 세계에서 초콜릿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브랜드 고디바, 노이하우스, 기라델리를 비롯해 온라인 직구로 구한다는 뉴질랜드 휘태커스 초콜릿까지 판매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GS Pay로 밸런타인데이 세트 152종 결제 시 GS&POINT 50% 페이백 행사와 BC카드·KB국민카드로 로쉐 2종 결제 시 2+2 증정 행사, GS25 전용앱 '나만의냉장고' QR코드 스캐닝 후 결제 시 로쉐 9종에 대해 30% 할인이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초콜릿 인기상품 7종 50%, 월리 세트 2종 30%, 모바일상품권 3종 10% 등 할인 기획전과 '나만의냉장고' 원플러스콘 행사를 통해 7일부터 11일까지 월리 선물세트 2종 50% 할인, 14일 로쉐T-8 50% 할인행사를 한정수량 진행한다.

이관배 GS25 가공식품팀 MD는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세대 별 감성 캐릭터 반영, 프리미엄 초콜릿 라인업 확대, 온ž오프라인 파격 행사를 중심으로 고객의 가치소비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