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조기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왼쪽 두번째)이 사회복지시설 청애원을 방문해 후원물풀을 전달하고 있다. ⓒ HACCP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인증원) 25일 조기원 원장과 이정호 노조지부장 등이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청애원을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등을 전달했다.

인증원은 2017년부터 설·추석 명절마다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는 곳이다. HACCP인증원은 해마다 지역 복지시설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소통하는 나눔 문화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청애원 관계자는 "외부 방문객이 줄어들고, 원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 답답했는데 새해 인사와 함께 선물까지 챙겨 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조기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곳이 관심을 잃을까 걱정"이라며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HACCP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지키고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갖고 더불어 사는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