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가 세계최고경주마 시상식인 '론진 어워드(Longines Awards)'에 후보로 오른 소속 경주마 '닉스고(Knicks Go)'의 수상을 기원하는 온라인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마사회에 따르면 론진 어워드는 론진 경주마 랭킹을 기반으로 한 해 활약이 뛰어났던 최고의 경주마와 기수를 뽑는 경마계 대표 시상식으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인 '론진'과 '국제경마연맹(IFHA)'이 주최한다.

한국마사회 소속 닉스고는 현재 국제 레이팅이 가장 높은 128로 론진 경주마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 응원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후 11시까지 한국마사회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론진 어워드 관련 게시물에 닉스고 응원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사회 관계자는 "론진 어워드를 직접 관람하고 싶다면 25일 영국 현지시각 오후 2시(한국 시각 오후 11시) 론진과 국제경마연맹(IFHA)의 SNS(유튜브 World Horse Racing채널)에서 생중계로 확인할 수 있다"며 "한국마사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와 경마방송 KRBC 채널을 통해서도 시상식 시청을 안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