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은 켈로그와 협업해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출시했다. ⓒ SPC 던킨
▲ 던킨은 켈로그와 협업해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출시했다. ⓒ SPC 던킨

SPC그룹 던킨은 켈로그(Kellogg)와 협업해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쪽 어깨에 걸치는 숄더백으로 방수포와 타포린 원단으로 제작돼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두툼한 두께로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패션 가방으로 손색없고 넉넉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덕분에 여행용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28일부터 사전 예약한 굿즈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제품 교환 시 '켈로그 도넛' 이나 '켈로그 쿨라타' 제품을 포함해야 한다.

오는 28일부터는 던킨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예약과 같은 구매조건으로 켈로그 쇼퍼백을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호랑이 해를 맞아 켈로그와 손잡고 실용성 만점의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던킨만의 이벤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