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물가 안정과 소비 진작을 위해 2022 대한민국수산대전과 농할쿠폰 할인행사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GS25, GS 더프레시, GS프레시몰은 다음달 1일까지 해양수산부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가해 상품 할인과 홍보에 나선다.

GS25, GS더프레시에서 GS PAY·국민·삼성·롯데·팝카드 등 행사카드를 사용하거나 GS프레시몰에서는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행사가격에서 2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참여하며 근거리 쇼핑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알뜰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산지 어민들에게는 1만6000여 오프라인 판매처를 제공해 소비자·생산자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점포내 GS TV와 지하철 9호선에 안내 동영상 송출, 모바일 할인 문자 발송, SNS를 통한 홍보, 월 300만부의 전단지 배포, 홍보 스티커 부착 등으로 적극 홍보에 참여할 계획이다.

GS더프레시에서는 농식품부와 농할쿠폰 할인행사로 오는 25일까지 실속 사과·배세트 행사를 하며 행사카드로 구입하면 인당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용군 GS리테일 농산팀장은 "할인 행사로 밥상 물가 안정과 소비진작을 통한 생산자 지원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