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와 호족반이 협업해 출시한 신상품 4종. ⓒ GS리테일
▲ GS25와 호족반이 협업해 출시한 신상품 4종. ⓒ GS리테일

GS25는 퓨전 한식 맛집인 호족반의 레시피와 디지인을 살린 콜라보 신상품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상품은 부대찌개 정식 도시락, 트러플 감자 베이컨 주먹밥, 듀오샌드위치, 봉골레 칼국수 등이다.

압구정 맛집 중에서도 1~2시간은 기본적으로 대기해야 입장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호족반은 오리엔탈 풍의 벽지와 호랑이 문양이 그려진 인테리어 소품 등이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레스토랑이다.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가 있는 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은 연령대별 판매 구성비도 10대부터 30대까지의 세대가 80.5%를 차지할 만큼 압도적이다. 이에 따라 GS25는 콜라보 상품이 MZ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 기념으로 호족반의 디자인이 새겨진 머그컵, 티셔츠, 외식상품권 등이 담긴 기프트 박스와 외식 상품권, 잠옷 등 1560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마련돼 있다.

앱인 '더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소진 시 종료되며, 배달앱 우딜을 통해 주문시 50% 할인 혜택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고다슬 프레시푸드팀 MD는 "컬래버 상품은 맛집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레시피부터 디자인까지 호족반과 긴밀히 협업을 진행해 왔다"며 "다양한 컨셉으로 RMR 상품을 더 많이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